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디즈니 캐릭터 머그잔 6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세븐일레븐, 디즈니 캐릭터 머그잔 6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세븐일레븐이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머그잔 6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미키마우스, 도날드덕, 구피 등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들이 활용된 머그잔으로 도자기 재질로 만들어졌다. 실리콘 잔뚜껑이 별도 포함돼 있다. 머그잔과 함께 잔뚜껑에 꽂을 수 있는 피규어(마이크로팝) 6종도 함께 출시됐다. 전국 4000여개 점포에서 57만개 한정(머그잔 29만개, 마이크로팝 28만개)으로 판매된다. 행사기간은 4월 21일까지다.


세븐일레븐은 디즈니 머그잔 출시를 기념해 세븐일레븐에서 상품 3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캐릭터 스티커 1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 스티커 4장을 모으면 디즈니 캐릭터 머그잔과 디즈니 마이크로팝 세트를 6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1개를 모으면 무료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서는 캐릭터 스티커 2개만 모으면 머그잔과 마이크로팝 세트를 6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7개를 수집하면 무료 증정된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캐릭터 상품은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아이템이며 최근엔 단순 인테리어를 넘어 실생활에 직접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추세"라면서 "앞으로도 캐릭터 상품 고유의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함께 담은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