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날보러와요' 노사연, 방탄소년단·엑소·트와이스 '최애 디저트' 공개…'핵인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날보러와요' 노사연, 방탄소년단·엑소·트와이스 '최애 디저트' 공개…'핵인싸' '날보러와요' 노사연과 장성규 사진=JTBC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노사연이 새로운 ‘최애 디저트’를 찾기 위해 탐색에 나섰다.

15일 방송되는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노사연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팥빵을 이을 ‘No.2 디저트 찾기’에 도전한다. 노사연은 지난 방송에서 ‘팥빵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최애 팥빵’ 찾기에 성공하며 ‘팥믈리에’로 등극한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노사연은 온·오프라인에서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를 시식했다.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이 가장 좋아한다는 디저트가 등장했다. 대만, 일본, 인도 등 각국에서 건너온 글로벌 디저트 역시 눈길을 끌었다.


노사연은 전세계의 ‘핵인싸 디저트’를 맛보며 연신 감동을 받았다. 하지만 이내 의문의 디저트를 맛보고 충격에 빠졌다. 극강의 단맛으로 노사연에게 ‘0점 굴욕’을 맛본 충격의 디저트는 급기야 스튜디오까지 등장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한편 단팥빵의 뒤를 이을 노사연의 ‘NO.2 디저트’는 이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