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녕하세요’ 이영자, 신동엽과 사연 공개…“신동엽이 상처받게 했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안녕하세요’ 이영자, 신동엽과 사연 공개…“신동엽이 상처받게 했지”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신동엽에게 상처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사진=KBS 2TV제공
AD


이영자가 신동엽에게 상처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17일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아내의 마음을 도무지 이해할 수 없어서 괴로운 새내기 신랑의 고민이 담긴 ‘사랑 참 어렵다’ 사연이 소개된다.

고민 주인공에 따르면 아내는 사소한 것에도 툭하면 삐치고 화를 내고 울어버리는가 하면 휴대폰을 감추고 말을 안 한다고 밝혔다. 이후 남편이 자신의 고민을 이야기하는 도중 방청석에 자리한 아내가 뜬금없는 상황에 눈물을 터뜨려 남편뿐 아니라 출연진들까지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영자는 “먼저 울지 마. 울면 그다음 진도가 안 나가”라고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타이르며 “자신도 삐치고 상처받은 적이 많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신동엽 역시 “요즘은 안 그런데 이영자가 예전에 사람들이 무심하게 말하면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거들면서 “그래서 누나에게 상처받지 말라고 얘기를 많이 했었다”며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그러나 정작 이영자는 이런 신동엽을 흘겨보며 “신동엽이 진짜로 상처받게 했지”라며 서운했던 감정을 밝혀 지난 8년간 찰떡같이 MC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 사이에 대체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이영자가 신동엽에게 상처받았던 사연은 무엇일까. 이날 밤 11시10분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