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 라인업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확대 적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면부 똑똑 두드리면 냉장고 내부 볼 수 있어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 라인업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확대 적용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냉장고 라인업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고객이 매직스페이스 전면 도어를 노크하면 안쪽 조명이 켜져 보관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870리터 더블매직스페이스냉장고와 824리터 얼음정수기냉장고 신제품을 각각 선보였다.

더블매직스페이스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LG전자는 양문형, 프렌치도어, 세미빌트인, 더블매직스페이스,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프리미엄 냉장고 라인업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확대하게 됐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는 보관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을뿐더러 문을 여닫는 횟수를 줄여 문 전체를 여닫을 때에 비해 냉장고의 냉기 유출도 최대 47%까지 줄어든다.


LG전자는 2016년 LG 시그니처 냉장고를 통해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처음 선보였다. 지난해 10월에는 디오스 냉장고에도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했다. 연내 추가로 선보이게 될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까지 포함하면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탑재한 디오스 냉장고는 모두 8종으로 늘어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