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면세점, 휴가비 현금 3000만원 지원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트와이스 새겨진 스페셜 한정 T로밍 웰패스100 증정

롯데면세점, 휴가비 현금 3000만원 지원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면세점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월12일까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 현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000만원 상당의 휴가비가 현금으로 지원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영수증에 있는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에 있는 응모함에 넣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000만원의 휴가비를, 2등 2명에게 500만원씩을 3등 10명에게 각 100만원의 휴가비가 주어진다.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시까지 T로밍 월패스100카드 1매를 증정한다. 이번 T로밍카드는 롯데면세점 모델 트와이스가 새겨진 스페셜 한정 카드다.

또한 오는 9월15일과 16일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티켓을 구매 금액별 선착순 증정한다. 매년 상하반기 개최되는 패밀리 페스티벌은 15일 K-POP 콘서트로 EXO, 트와이스, 황치열, 에이핑크, NCT, 엘리스가 16일 K-LIVE 콘서트에는 이승철, 에일리, 국카스텐이 출연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한다. 9월1일부터 10월12일까지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웨딩 고객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시몬스 침대세트를 증정한다.


각 점별 다양한 행사 또한 마련할 예정이다. 본점에서는 9월1일부터 20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 티켓을 선착순 증정하고, 인천공항점에서는 화장품?향수 상품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한다. 기간 중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도쿄행 항공권과 이티켓을 제시하면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선불카드 2만원권을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