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왕혜문 보이차, CJ홈쇼핑 론칭방송에 전량 매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왕혜문 보이차, CJ홈쇼핑 론칭방송에 전량 매진 왕혜문 보이차
AD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BT(대표이사 문원국)가 출시한 1300일 이상 발효 숙성한 “왕혜문 퓨어보이차 100” 골드라벨 제품이 지난 29일 론칭 홈쇼핑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8월 29일 23시 50분부터 70분간 CJ홈쇼핑 론칭방송을 진행했고, 준비한 수량 2200세트를 모두 판매하여 약 3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것이다.


왕혜문 보이차는 원물 100%로 제조하는 제품인 만큼 잔류농약, 중금속, 대장균 검사 등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품질을 우선시 하는 넥스트BT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여 서두르지 않고 원칙대로 철저한 검수과정을 거친 후 추가생산하여 2차 방송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2차 방송은 9월 9일(토) 19시 30분에 CJ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왕혜문 퓨어보이차 100” 제품은 1300일 이상 발효 시킨 중국 운남성 보이차만 사용하여 골드라벨로 별도 관리하고 있다. 추출공정단계 전, 보이차를 고온으로 세척, 정제수로 3번 필터링하여 위생에 심혈을 기울였고 추출과정에서 향을 가두어 보이차 본연의 풍미까지 살렸다.


왕혜문 보이차는 보이차 추출물을 10배 농축하여 일반 티백기준 16잔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능을 가진 제품이다.


넥스트BT 관계자는 “제작단계부터 철저한 원료 검수를 거쳐 자회사인 GMP1호 네추럴F&P에서 제조하여 안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경제 황제침향원에 이어 왕혜문 보이차까지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정직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