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현대자동차는 ‘월드랠리챔피언십(WRC)’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관람하며 현대 월드랠리팀을 응원하는 이벤트인 ‘WRC 나이트 라이브(WRC Night Live)’의 3회차 참가자 7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0일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서울 강남 소재 JBK컨벤션홀에서 진행되는 WRC 나이트 라이브는 WRC 10차 대회 ‘독일 랠리’가 생중계된다.
현대차는 이날 행사에 랠리 생중계 이외에도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 WRC 시뮬레이터 순위 경쟁, 독일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 출전했던 남양연구소 연구원 드라이버의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은 14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 WRC 출전 이래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며 현대 월드랠리팀 최초 챔피언십 타이틀 획득을 예상하고 있다.
팀 소속 드라이버인 티에리 누빌은 올해 진행된 대회 중 3차례나 우승을 차지한 유일한 선수이고 현대 월드랠리팀은 제조사 챔피언십 부문에서는 251점을 획득해 1위인 포드 엠스포트팀(285점)을 뒤쫓고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