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잇템] 여배우가 선택한 아이템 어디꺼?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배우 민효린과 윤소이 근황이 화제다.


민효린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가기 전 내가 고른 파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스타잇템] 여배우가 선택한 아이템 어디꺼? 사진=민효린 인스타그램
AD

공개된 사진 속 민효린은 하얀색 티셔츠와 데님팬츠의 수수한 패션임에도 빛나는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진 팬츠에 블루 컬러의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민효린이 착용한 블루 컬러의 미니백은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와 협업한 제품.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스타잇템] 여배우가 선택한 아이템 어디꺼? 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

배우 윤소이는 신혼여행 중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윤소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혼 여행 중 유럽 여행 중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소이는 고풍스러운 유럽을 배경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미모를 뽐내는 것은 물론 화사한 미소로 행복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음을 짐작케한다.


윤소이가 영상 속에서 선보인 아이템 역시 이목을 끌었다. 윤소이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선스틱. 뭉치는 감이 전혀 없어서 신혼여행 중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자외선 차단하세요”라는 말과 함께 선스틱을 바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윤소이가 선보인 선스틱은 XYZ제품이다. 백탁, 끈적임, 번들거림, 뭉침, 두께감이 없어 우수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투명한 제형으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또한 윤소이처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반복 사용할 수 있어 야외 활동시에 유용하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