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소다가 신제품‘블랙 에디션’을 출시했다.‘백 투 더 베이직’을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한‘블랙 에디션’은 이탈리아 현지에서 핸드메이드로 생산했다. 빈티지하면서도 감도 높은 컬러감이 돋보인다. 이탈리아 홍창을 사용해 한층 멋스럽고 고급스럽다. 5mm 전체 라텍스 쿠션 인솔, 전체 카우 통 내피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블랙 에디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빈티지 감성이 더해져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시켜주는 스트레이트 팁 구두, 화려한 메달리온과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펀칭 디테일이 더해진 멋스러운 윙 팁 구두, 세련된 곡선과 더블 스크랩이 돋보이는 몽크 스트랩 구두, 포멀한 룩부터 비즈니스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연출하기 좋은 더비 슈즈로 구성됐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에서 트로피컬 셔츠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트로피컬 셔츠는 열대 지방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트로피컬 패턴과 차분한 컬러가 만나 멋스러움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 게다가 우수한 통기성,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린넨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남성들의 불쾌지수를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컬러풀한 바지, 화려한 패턴의 팬츠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감각적인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휴가철 야외 활동이나 여행, 바캉스 등에서 패셔너블한 섬머룩을 완성하는데 제격이다.
닷드랍스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PVC 소재 '도트 바캉스 백'을 출시한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투명 PVC 소재와 브랜드 상징인 도트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브론즈 컬러로 이뤄진 전체적인 이미지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투명 소재이지만 백인백 구성의 내장형 파우치가 더해져 외부에 노출시키기 싫은 소지품은 따로 수납할 수 있다. 파우치를 분리해 간편한 클러치 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용적이다. 쇼퍼 백, 백 팩 2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