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쌍용자동차가 지난달 출시한 G4 렉스턴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다.
쌍용차는 지난 17일 강원 정선군 일원에서 열린 제 6회 '하늘숲길 걷기 축제'에 G4 렉스턴과 코란도 투리스모 등 차량을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기념품을 제공하고 참가자 차량 중 쌍용차 모델에 한해 워셔액을 보충하는 등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했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서울 롯데월드타워와 수원시청, 대구백화점 등 전국 주요 거점에 G4 렉스턴을 전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신차를 만나 볼 기회를 제공한다.
영업 네트워크에서는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Great to see you'를 진행 중이다. 전국 200여 개 쌍용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의 광고영상을 감상하고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결과는 다음 달 7일 당첨자에게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