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주택금융공사 금천구 경로당 전자제품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직원들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으로 독산2동 정훈경로당 TV 1대, 시흥1동 효정경로당 TV 1대, 시흥5동 읍내경로당 전자레인지 1대 구매 지원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 어르신들을 위해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서부지사 직원들이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았다.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한국주택금융공사와 함께 15일 구청 복지문화국장실에서 금천구 경로당 3개소에 전자제품 지원을 위한 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에는 김영동 복지문화국장, 최상원 사회복지과장, 강희수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서부지사장, 김병철 주택연금 업무총괄 팀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서부지사는 지난해 7월 어르신 복지관 혈압계지원에 이어 이번에 경로당 3개소에 필요한 전자제품을 지원하게 됐다. 오래된 구형 TV를 시청하는 경로당 2개소에 TV와 전자레인지가 없어 불편을 겪는 경로당에는 전자레인지를 지원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금천구 경로당 전자제품 지원 금천구는 한국주택금융공사와 함께 15일 구청 복지문화국장실에서 금천구 경로당 3개소에 전자제품 지원을 위한 전달식을 개최했다. 강희수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서부지사장(왼쪽)과 김영동 금천구 복지문화국장
AD

김영동 복지문화국장은 “직원들이 손수 모은 기부금으로 이렇게 금천구에 좋은 활동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공사에서 추진하는 어르신관련 상품도 많이 홍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관계자는 “기부금이 좋은 활동에 쓰이기 때문에 우리 직원들도 항상 기쁜 마음으로 기부하고 있다”며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계해 주셔서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국민의 복지증진과 국민경제의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표로 주거·노인복지 증진 사업을 주축으로 장학사업 등 지역 친화적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오고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