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개교 제 39주년 기념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호남대, 개교 제 39주년 기념식 개최
AD


"15일 오전 문화체육관, 교직원·재학생·동문 등 500여명 참석"
"프라임·특성화·LINC+ 성공 추진으로 ‘교육감동 A+ 대학’ 실현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총장 서강석) 제 39주년 개교기념식이 6월 15일 오전 10시 문화체육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학교법인 성인학원 호남대학교 박기인 설립자 겸 이사장과 서강석 총장, 김성윤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500여명의 교직원과 학생과 동문들이 참석한 이날 기념식에서는 법학과 이윤선 교수, 컴퓨터공학과 김철원 교수, 물리치료학과 고선근 교수에게 장기근속상, 국제교류본부 손완이 본부장에 우수교원상, 교무학사과 백신숙 계장에 우수 직원 표창이 수여됐다.

호남대, 개교 제 39주년 기념식 개최 호남대학교 박기인 설립자 겸 이사장이 우수직원에게 표창을 하고 있다.

박기인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잘 가르치고 잘 배우는 ‘교육명문 대학’, 세계 속으로 뻗어가는 ‘국제화 대학’, 학생이 행복한 ‘교육감동 A+ 대학’을 이룩하기 위해 더욱 힘차게 전진해야 한다”며 “인간화 교육의 요람, 민족화 교육의 전당, 현대화 교육의 도장이라는 창학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힘찬 걸음을 이어가자”고 당부했다.

호남대, 개교 제 39주년 기념식 개최


서강석 총장은 식사를 통해 “‘가르침의 격이 다르면 배움의 질도 다르다’는 진리의 실현을 통해 ‘교육감동 A+대학’ 호남대학교를 완성해 나가도록 우리 모두가 마음을 하나로 모아 노력하자”며 “지난 39년간의 눈부신 발전을 뛰어넘는 명예로운 호남대학교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