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빠생각' 트둥이 트와이스, 출구 없는 매력의 정석…댄스·입담·개인기 다 된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빠생각' 트둥이 트와이스, 출구 없는 매력의 정석…댄스·입담·개인기 다 된다 트와이스. 사진=MBC '오빠생각' 방송 캡쳐
AD


'오빠생각' 트둥이 트와이스가 출구 없는 매력을 뽐냈다.

27일 방송된 MBC '오빠생각'에서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해 종잡을 수 없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와이스의 방송 실수짤이 대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 중 꾸벅꾸벅 조는 사나짤부터 이경규에게 "정말 지겨웠어요"라고 말한 쯔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깜짝 취미생활도 공개됐다. 채영은 수준급 그림 실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고, 미나는 무려 10시간 동안 꼼짝 않고 퍼즐 맞추기를 할 정도로 퍼즐을 좋아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시그널' 안무 따라하기 시간이 펼쳐졌다. '오빠생각' 영업사원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스튜디오에 총출동돼 '시그널' 안무를 배웠다.


또한 트와이스와 영업사원 간의 '홍삼게임' 대결이 펼쳐졌다. 생전 처음 보는 게임에 당황한 영업사원들은 곧 홍삼게임에 푹 빠져들었고 트와이스보다 더 열정적으로 게임에 임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트와이스 어필송'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멤버 9명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캐릭터와 별명, 히트곡 제목을 이용한 가사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빠생각'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아시아경제 티잼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