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100만개 판매 돌파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품 구매 시 정품 추가 증정 이벤트 실시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100만개 판매 돌파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9개월여 만의 성과다.


미샤는 23일까지 오리지널 텐션 팩트 구매 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은 동일 가격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텐션 팩트는 쿠션보다 기능은 좋으면서 더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쿠션의 촉촉함과 발랐을 때의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은 크게 향상시켰다. 텐션 망을 통과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찍혀 화장이 쉽고 케이스에 잘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윤경로 미샤 상품기획실장은 "2000년 후반의 비비크림, 2010년 이후의 쿠션처럼 베이스 메이크업 히트 상품이 화장품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왔다"며 "텐션 팩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회사의 역량을 집중해 시장 선도의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