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새로운 계절 봄을 맞아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라는 콘셉트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누 라떼'를 선보였다.
카누 커피에 신선한 우유를 더해 깊고 부드러운 '카누 라떼'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80% 이상의 점유율로 품질을 인정 받은 '카누'가 처음 선보이는 라떼 제품이다. 일상 생활에서 화이트 커피(White coffee)를 자주 찾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우유의 부드러움은 물론 진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카누 라떼는 커피와 우유 두 가지 원재료로만 구성됐다. 저수율, 저온으로 추출한 품질의 '카누 마일드 로스트 커피'를 사용해 잡미와 쓴맛을 최소화했고, 신선한 우유의 함량을 높인 '라떼 크리머'만을 이용해 커피 전문점에 못지않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카누 라떼의 부드러운 맛은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 카누 라떼는 소프트 터치 케이스를 패키지 소재로 사용하면서 카누 라떼의 부드러운 맛을 촉감으로 먼저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