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실속·품격 다 잡았다" 휘슬러코리아, '2017 웨딩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실속·품격 다 잡았다" 휘슬러코리아, '2017 웨딩 컬렉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휘슬러코리아가 웨딩 트렌드에 맞춰 실속과 품격을 담은 '2017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휘슬러코리아는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세트를 기본 구성하는 대신, 옵션 선택의 폭을 넓혀 실속을 갖추는 동시에 휘슬러 고유의 품격을 더해 새로운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퀸즈' 컬렉션은 휘슬러 최상위 라인으로 구성돼 휘슬러 프리미엄을 구현한 컬렉션이다. 하이엔드 라인의 쿡탑으로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더 크레스트 컬렉션에 프라이팬까지 포함시켜 '완벽한 주방'을 연출한다는 설명이다.

'브라이덜' 컬렉션은 요리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 가장 쓰임이 많은 제품을 구성해 활용도는 높인 컬렉션이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인의 쿡탑과 신혼 부부에게 가장 필요한 크기의 냄비 4종, 길들이기 좋은 코팅 프라이팬이 포함됐다.


'에센셜' 컬렉션은 가장 다양한 옵션 구성을 자랑하는 컬렉션이다. 실속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예비 부부에게 적합하다. 휘슬러 대표 제품으로 곡물밥 등 건강 요리는 물론 수육, 잡채 등 난이도 높은 요리도 쉽게 할 수 있는 압력솥을 단품 혹은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전골팬이 포함된 구성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휘슬러는 웨딩 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해 휘슬러 제품으로 만든 요리를 배송해주는 특별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휘슬러 파티팩'에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을 포함시켜 집들이나 파티 상차림을 손쉽고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휘슬러 모닝팩'에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포함시켜 바쁜 결혼식이나 웨딩 촬영 시 신혼 부부가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2017 웨딩 컬렉션은 신사동 휘슬러 갤러리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