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휘슬러코리아가 웨딩 트렌드에 맞춰 실속과 품격을 담은 '2017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휘슬러코리아는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세트를 기본 구성하는 대신, 옵션 선택의 폭을 넓혀 실속을 갖추는 동시에 휘슬러 고유의 품격을 더해 새로운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퀸즈' 컬렉션은 휘슬러 최상위 라인으로 구성돼 휘슬러 프리미엄을 구현한 컬렉션이다. 하이엔드 라인의 쿡탑으로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더 크레스트 컬렉션에 프라이팬까지 포함시켜 '완벽한 주방'을 연출한다는 설명이다.
'브라이덜' 컬렉션은 요리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 가장 쓰임이 많은 제품을 구성해 활용도는 높인 컬렉션이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인의 쿡탑과 신혼 부부에게 가장 필요한 크기의 냄비 4종, 길들이기 좋은 코팅 프라이팬이 포함됐다.
'에센셜' 컬렉션은 가장 다양한 옵션 구성을 자랑하는 컬렉션이다. 실속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예비 부부에게 적합하다. 휘슬러 대표 제품으로 곡물밥 등 건강 요리는 물론 수육, 잡채 등 난이도 높은 요리도 쉽게 할 수 있는 압력솥을 단품 혹은 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전골팬이 포함된 구성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휘슬러는 웨딩 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해 휘슬러 제품으로 만든 요리를 배송해주는 특별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휘슬러 파티팩'에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을 포함시켜 집들이나 파티 상차림을 손쉽고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휘슬러 모닝팩'에는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포함시켜 바쁜 결혼식이나 웨딩 촬영 시 신혼 부부가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2017 웨딩 컬렉션은 신사동 휘슬러 갤러리 및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