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래퍼 정상수 측 "사실 잘못 알려진 부분도…", 쇼미더머니6 출격하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래퍼 정상수 측 "사실 잘못 알려진 부분도…", 쇼미더머니6 출격하나 래퍼 정상수가 쇼미더머니 시즌6에 불참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5' 방송화면 캡처
AD



홍대 술집 난동으로 물의를 빚은 래퍼 정상수가 '쇼미더머니6' 예선에 참가하지 않고 자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일 OSEN 보도에 따르면, 최근 술집 난동을 부려 자숙 중인 정상수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간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1차 예선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정상수 측 관계자는 해당 매체를 통해 정상수가 이번 시즌에 참여하지 않고 자숙을 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이어 '쇼미더머니6'에 불참하게 된 음주 시비에 대해서는 "사실 잘못 알려진 부분도 있지만 자숙 중이므로 일단 그것에 대해서는 최대한 말을 아끼고자 한다"고 전했다.


정상수는 2014년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3'에 출연했을 당시 양동근 팀에 합류했으나, 방송 중 팀 회식자리에서 욕설을 퍼붓고 무단 불참해 자진 하차한 바 있다. 이후 그는 시즌4와 시즌5에 이어 이번에도 야심찬 출격을 알려 주목을 모았다.


한편, 정상수는 지난달 21일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부근에서 가진 술자리에서 한 남성과 시비가 붙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제지됐다. 당시 마포경찰서는 정상수를 폭행혐의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