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카드, 카멜레온 카드 출시…"여러 혜택을 한 카드에 담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카드가 여러 장의 카드를 한 장에 담아 자유롭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 '현대카드 카멜레온(Chameleon)'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한장의 카드에 모든 혜택을 담았다. 고객은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가장 혜택이 큰 카드를 실시간으로 현대카드 어플리케이션(앱)에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 또한 피부색을 자유롭게 바꾸는 카멜레온처럼 바라보는 위치에 따라 변한다. 오른쪽에서 봤을 때는 'CHOOSE WHEN YOU WANT(당신이 원할 때 선택하세요)'라는 문구가, 왼쪽에서 봤을 때는 'USE WHAT YOU WANT(당신이 원하는 것을 사용하세요)'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이용 방법은 쉽고 간편하다. 먼저 고객이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현대카드 앱을 다운로드 받아 '현대카드 카멜레온’을 자신이 보유한 현대카드 중 어떤 카드로 사용할 것인지 설정만 하면 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발급비 및 연회비는 없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