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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AR게임 앱 통해 티몬·전통시장 혜택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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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카드가 증강현실(AR) 프로모션 어플리케이션(앱) '조커(JOKER)'에 티몬, 광주 1913송정역시장 등 제휴 가맹점을 추가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조커'는 현대카드가 개발한 증강현실(AR) 게임 방식의 프로모션 앱으로, 화면에 등장한 캐릭터(조커)를 포획하면 커피 교환권, 영화 할인권 등 쿠폰 및 M포인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현대카드는 ‘조커’에 모바일쇼핑몰, 주유소, 외식, 여행 등 생활밀착형 가맹점들을 추가했다. 티몬을 포함해 SK에너지, 놀부, 도미노피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모두투어와 현대카드 CEO플랜 창업 레스토랑(서울 마이알리노, 포담, 청주 모던한) 등 9개 브랜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조커' 앱을 통해 각 가맹점 별 특징을 살린 캐릭터를 잡으면 해당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현대카드는 전통시장인 '광주 1913송정역시장'과도 연계 마케팅을 진행한다. 1913송정역시장 내 인기가 높은 갱소년, 꼬지샵, 고로케 삼촌 등 23개 점포와 제휴해 1+1쿠폰과 무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향후 더욱 다양한 가맹점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카드는 오는 19일까지 '조커'를 통해 '콜드플레이 슈퍼콘서트 22'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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