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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80년대 빠다코코낫을 만나다… 창립 50돌 기념 기획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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빼빼로, 빠다코코낫, 쥬시후레쉬 등 11종 선보여

롯데제과, 80년대 빠다코코낫을 만나다… 창립 50돌 기념 기획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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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제과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획제품 11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50주년 기념 기획제품은 껌 2종(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 비스킷 4종(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칸쵸, 마가렛트), 초코 3종(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가나 초콜릿), 스낵 2종(꼬깔콘, 치토스)이다.


11종 제품은 롯데제과의 대표적인 장수제품들로서 포장 디자인을 70, 80년대 출시 때 디자인으로 설계해 50주년의 의미를 살렸다.

이들 제품 중 가나 초콜릿의 경우 당시 쓰였던 ‘초코렡’ 로고를 그대로 패키지에 표기했다. 또 쥬시후레쉬와 스피아민트는 껌을 감싼 내포장지 역시 출시 당시와 동일하게 제작했다. 빼빼로, 빠다코코낫, 칸쵸 등도 예전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출시 당시의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롯데제과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이 복고 트렌드를 반영해 과자를 통한 세대 간 공감대를 형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50주년 기념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또 빼빼로 등 제품을 사랑의열매,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하는 등 나눔 활동도 적극 전개하며 50주년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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