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GM,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 개최…신형 크루즈 마케팅 개시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GM,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 개최…신형 크루즈 마케팅 개시 한국GM은 8일과 9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관람객 2500여명을 대상으로 신형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사진은 이날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이 행사 참여 접수 및 신형 크루즈를 둘러보고 있는 모습.
AD


신형 크루즈 본격 판매 개시에 맞춰 아마추어 스포츠 동호인 행사 개최
광주를 시작으로 대전, 대구 등 전국에서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 오픈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판매 개시 후 2주만에 2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올 뉴 크루즈의 흥행가도를 이어가고자 전국에서 이색 고객 체험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GM은 8일과 9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관람객 2500여명을 대상으로 신형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생활체육 지원을 통한 브랜드 친밀도 향상과 올 뉴 크루즈 프로모션을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신형 크루즈를 전시하고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판촉 활동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조인상 한국GM 리테일마케팅본부 상무는 "전국 스포츠 동호인과 고객을 찾아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판매 개시를 알리고자 한다"며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특색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올 뉴 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는 이달 광주를 시작으로 5월에는 성남과 군산, 6월에는 춘천, 7월에는 대전에서 개최되며 그 밖에 전국에서 연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지역별 쉐보레 대리점과 지역 배드민턴 협회의 별도 공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이뤄진다.


올 뉴 크루즈는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대폭 확장된 실내공간 및 최신 가솔린 터보 엔진이 지원하는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갖추고 지난달 중순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 2주만에 2147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76.4% 증가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