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개념 클레이 완구 한자리에" 도너랜드, '세택유아교육전'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신개념 클레이 완구 한자리에" 도너랜드, '세택유아교육전' 참가
AD



천사점토·뽀송이모래 등 대표 제품과 크림도우·몬스터액괴 등 최신제품 전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국내 최대 클레이 완구기업 도너랜드가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세택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도너랜드는 이번 전시에 천사점토, 뽀송이모래 등 기존 스테디셀러 클레이 제품군과 함께 최근 출시한 신개념 클레이 완구 제품군을 선보인다.


세텍유아교육전은 국내 유아교육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국내 최장수 유아교육 전문 전시회다. 영유아 교육 및 양육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들이 한 자리에 모이기 때문에 유아교육 업계의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지난해 4월에 열린 '2016 세텍유아교육전’에는 4일간 총 3만50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으로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도너랜드의 클레이 완구 신제품은 세계 최초 페인팅 클레이 '크림도우'와 DIY 액체괴물 놀이 '몬스터액괴', 스팀형 학습완구 '화산대폭발다이노플레이' 등이다. 이들 제품은 문구기업에서 완구기업으로 변신 중인 도너랜드가 새롭게 개척 중인 전략 상품군으로 클레이 제품에 완구를 접목한 하이브리드 컨셉의 퓨전 완구다.


김주영 도너랜드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도너랜드의 대표 인기 제품군과 최근 출시한 신개념 클레이 완구 제품군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도너랜드 부스를 방문하면 클레이와 완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완구와 다양한 교과영역과 융합한 체험형 학습완구 등 클레이 완구의 진화 현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너랜드는 전시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즉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너랜드 부스 사진을 찍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후 부스 운영자에게 보여주면 즉석에서 바로 '천사점토 미니어쳐 미니놀이' 제품을 증정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