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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은행, 온라인 영업점 '모바일브랜치'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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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KEB하나은행은 새로운 온라인 가상 채널인 '모바일브랜치' 서비스를 전격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모바일브랜치'는 KEB하나은행의 모든 영업점을 온라인 상에 구현해 별도 앱 설치나 회원가입 과정 없이 원하는 영업점 앞으로 신용대출·신용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채널이다.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에서 ▲영업점 직원을 통해 전송 받은 URL ▲상품 리플렛의 QR코드 ▲KEB하나은행 모바일웹뱅킹 ▲인터넷 포탈사이트 등 다양한 경로로 접속이 가능하다.


기존 하나은행 거래 여부나 공인인증서 등 보안매체 유·무와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신용대출 심사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영업점 방문이나 팩스 송부 없이 제출할 수 있다. 모바일뱅킹과의 연동으로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한 계좌개설 및 전자금융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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