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7년만 리뉴얼 마친 '아시안 라이브' 레스토랑…내달 5일 영업 재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7년만 리뉴얼 마친 '아시안 라이브' 레스토랑…내달 5일 영업 재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한국, 중국, 일본, 인도, 아랍 등 다양한 아시안 음식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 레스토랑의 영업을 다음달 5일부터 재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시안 라이브 레스토랑은 1999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오픈과 함께 문을 열었다. 아시아 지역 5개국의 메뉴를 한 테이블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시안 퀴진 레스토랑으로 최근 17년만에 리뉴얼을 단행, 2개월간 인테리어 등을 개선했다.

입구 및 중앙 홀 등 공간 곳곳에 미디어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시각적 즐거움과 키친의 라이브한 느낌을 살렸으며, 레스토랑 중앙부에 새롭게 설치된 스시바는 한정된 좌석에서 특별한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단일 레스토랑 중 최다규모라 할만한 17개의 룸은 각종 비즈니스 모임과 가족 모임 등이 가능하다.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은 세계적 디자인회사인 미국 캘리슨사가 진행했다.


메뉴도 변화됐다. 새로운 메뉴 및 제공 방식은 음식 자체로 느낄 수 있는 오감의 즐거움 외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경험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했다. 신규 메뉴들은 시각적인 요소와 먹는 방식을 색다르게 제안하는 메뉴들도 있다.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4월 한 달간 5개국의 메뉴를 1 피스씩 맛볼 수 있도록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레스토랑 전 직원이 직접 깎고 씨를 발라낸 국내산 감으로 두 달 동안 정성스레 숙성시킨 수제 감 장아찌를 리뉴얼 오픈과 함께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향후 3개월간은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뉴얼된 아시안 라이브에 대한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해 매월 10명을 추첨해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