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백화점 광주 “광주천 정화활동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롯데백화점 광주 “광주천 정화활동 캠페인 진행” 22일 롯데백화점 광주점 임직원 20여명은 백화점부터 광주천에 이르는 도로 및 하천을 따라 정화활동을 펼쳤다. 사진=롯데백화점 광주
AD


22일 '1점 1산 1하천 캠페인' 등 지역 환경보호 실천 앞장

[아시아경제 신동호] 22일 오전 롯데백화점 광주점 임직원 20여명이 광주천 일대를 따라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실시된 이번 광주천 정화활동은 시민들이 무심코 버린 쓰레기로 환경이 오염되는 것을 막고 물에 대한 소중함과 생태환경 보존운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실시됐다.

임직원들은 각자 손에 집게와 쓰레기봉투를 들고 백화점 입구부터 광주천을 따라 약 두 시간에 걸쳐 도로 주변 및 하천 정화활동을 펼쳤다.


김정현 롯데백화점 광주점장은 “광주의 역사와 함께해 온 광주천을 보호하기 위해 정화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캠페인을 통해 지역발전 및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지역 대표 백화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주기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위해 무등산과 광주천을 지정해 '1점 1산 1하천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으며 '거리 정화 캠페인' 등 다양한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 환경보호를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광주시 시장 표창패를 2년 연속 수여 받았다.




신동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