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내달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주거형 오피스텔 총 759가구
층고 2.5m 설계·호수공원 조망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내달 분양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한화건설은 수원 컨벤션센터 지원시설부지에 짓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을 다음 달 분양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수도권 2기 신도시 가운데 한곳인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3블록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지하 5층~지상 최고 47층 3개동으로 전용면적 84~175㎡ 총 759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이 단지는 광교 복합개발단지사업 가운데 하나로 갤러리아백화점 등 상업시설을 비롯해 아쿠아리움, 호텔 등 편의시설이 단지 내 같이 생긴다. 국내 최대 규모로 꼽히는 인근 광교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층고를 2.5m로 높게 설계하는 등 고급형 주거단지로 꾸밀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버스환승센터가 가깝고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도 단지 인근에 있다. 신풍초ㆍ이의구초(신설 예정)ㆍ다산중 등 초중고 8곳이 근처에 있으며 아울렛ㆍ대형마트ㆍ대학병원도 가까워 편리하다.


단지 북쪽으로 경기융합타운과 광교법조타운이 2~3년 후 조성될 예정이라 배후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회사는 보고 있다. 고양시 킨텍스 인근 주거단지가 주거와 문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도시로 고급화를 꾀했듯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단지 역시 고급화된 주거수요를 겨냥했다.


분양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하동 987-5번지 법조프라자 2층에 있으며 매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사업설명회가 예정돼 있다. 견본주택은 다음 달 중 수원시 이의동 광교고등학교 맞은 편에 마련된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