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중 단독으로 인기 선글라스 브랜드 신상품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라면세점이 봄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국내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혜택을 누려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봄을 맞아 '쇼핑목표 달성해 봄', '퀴즈왕 도전해 봄', '모바일 쇼핑 즐겨 봄' 등 봄을 테마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목표 달성해 봄 행사를 통해 180달러 이상 또는 360달러 이상 중 원하는 쇼핑목표 금액을 선택한 후 오는 26일까지 해당 목표를 달성하고 3월 내에 구매상품을 인도하는 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또는 간식 경품을 증정한다.
쇼핑 목표 달성에 성공한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4명에게는 제주신라호텔 조식 포함 1박 숙박권(1명), 신라스테이 전 지점 조식 포함 1박 숙박권(3명)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쇼핑 혜택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2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퀴즈왕 도전해 봄' 행사와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발송하는 '앱푸쉬 알림'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쇼핑 즐겨봄' 행사가 이달 3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3월 신규 가입고객과 가입 시점에 상관없이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서 할인쿠폰, 적립금, 커피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신규가입 웰컴 123'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눈을 보호해주고, 봄 패션 필수품인 선글라스의 계절을 맞아 인기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출시한 신상품을 면세점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인기 선글라스 브랜드 톰 포드, 발망, 듀퐁, 캘빈클라인, 페라가모에서 출시한 2017 봄·여름(S/S) 신상품 중 7개 제품을 면세점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닭띠 고객, 결혼을 앞둔 웨딩 고객, 3월1일부터 4월17일 사이에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베디베로, 폴리스, 톰포드, 발렌시아가, 트랜디카 선글라스 브랜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글래스' 행사를 4월1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고객은 구매 시 여권 또는 결혼식 날짜가 표시된 청첩장을 제시하면 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