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리브영, 할인-기부 연계 '굿 세일'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인기·최신 제품 최대 50% 저렴하게
'착한 쇼핑백' 판매금 유네스코에 기부


올리브영, 할인-기부 연계 '굿 세일' 실시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올리브영이 할인과 기부를 연계한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은 2일부터 6일까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올해 첫 대규모 프로모션 '굿!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향과 컬러 등 봄 시즌 콘셉트를 내세웠던 것과 달리 이번 봄 세일 테마는 기부를 연계한 '가치 소비'다. 올리브영은 올해 소비 트렌드로 주목받는 'B+프리미엄(가성비 이상의 가치)'에 착안, 할인에 추가 적립 혜택을 더하면서 나눔 캠페인에까지 동참할 수 있는 가치 소비를 전면에 내세웠다.

세일 기간 고객이 매장에서 '착한 쇼핑백'을 구매하면 개당 100원씩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기금으로 조성된다. 모인 돈 전액은 개발도상국 소녀들의 교육 지원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에서 봄 제품들을 전면 배치하고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향긋하게 봄 기분을 낼 수 있는 라운드어라운드, 존바바토스, 카카오프렌즈 등과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웨이크메이크, 클리오, 페리페라, 레브론 등이 있다. 보타닉힐 보, 메디힐, 하다라보, 아이소이, 네오젠 등 기초 케어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올리브영 최초로 인기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 라로슈포제, 유세린과 올해를 빛낼 루키 아이템들의 할인 및 CJ 원(ONE) 포인트 5배 적립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