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대한민국 대표 게임 채널 헝그리앱TV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떠오른 인기 예능 ‘사전공모자들’이 금일(10일) 오후 7시 ‘파라몬’ 편으로 생방송된다.
‘사전공모자들’은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이다. 이제 3회차에 돌입한 신규 프로그램이지만 첫 타이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와 두 번째 타이틀 ‘섀도우버스’가 대작들의 홍수 속에서도 연이어 흥행 몰이에 성공하면서 방송을 희망하는 관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 주는 엔게임즈의 ‘파라몬: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며, 진행은 2회 연속 완판 신화를 이룩한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인기 게임 해설위원 ‘온상민’과 미스코리아 출신의 게임 전문 MC ‘유지형’이 맡는다. 시청자 및 방송 중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비타민B’, ‘삐약삐 쿠키’, ‘레어 파라볼’로 구성된 ‘사전공모자들 전용 쿠폰’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유저 커뮤니티 ‘파라몬 헝그리앱’에 방송 인증샷을 올린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파라몬'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몬스터 조련사의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유저는 포획한 펫을 육성하고 조합해 다양한 전략 전투 및 타 이용자와의 PvP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수집한 펫을 5단계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진화 시스템을 통해 능력치는 물론 외형적으로도 더욱 강력한 펫을 보유할 수 있다. 게임은 이달 중 출시 예정이다.
헝그리앱TV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 게임 사전예약 홈쇼핑 ‘사전공모자들’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 접속하면 채팅을 통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