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4월9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베딩 컬렉션 케노샤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한다.
수많은 혼수 품목 중에서도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의 가장 큰 관심사다. 숙면이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친다는 인식이 생기고 침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시몬스는 "시몬스 침대는 품질에 대해 '무조건 믿고 산다'는 인식을 기반으로 웨딩 시장에서도 '머스트 해브(must-have)' 혼수 아이템으로 손꼽힌지 오래"라며 "최근에는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프레임, 룸세트, 침구 역시 디자인, 소재,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럽다는 입소문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침실을 '시몬스' 하나로 완성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