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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아시아소비자대상]얼려 먹는 야쿠르트, 거꾸로 먹던 옛 추억 살려 인기몰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얼려 먹는 야쿠르트, 거꾸로 먹던 옛 추억 살려 인기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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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의 '얼려 먹는 야쿠르트'는 국내 최초로 얼려 먹고, 거꾸로 먹는 신개념 발효유다. 야쿠르트를 얼려 먹었던 옛 추억을 되살려 정식 제품화했다. 지난해 4월 출시 후 하루 평균 20만개가 팔리는 인기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얼려 먹는 야쿠르트엔 면역 유산균이 들어있다. 한국야쿠르트는 공식 제품 최초로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Y7712'를 첨가했다. 이는 김치에서 찾은 유산균으로 중앙연구소에서 지난 4년 간 연구개발을 거쳤다. 기존 야쿠르트 용량(65ml)의 두 배에 가까운 110ml를 담아 여성과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 남성으로까지 고객층을 확장한 것도 인기 비결이라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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