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L 올스타전 패키지 티켓 '올스타와 함께 부산으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KBL이 '2016~2017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티켓을 판매한다.


KBL은 출범 이후 처음으로 부산에서 올스타전이 개최되는 점에 착안하여 올스타 선수들과 함께하는 부산행 기차 티켓을 패키지에 포함했다. 올스타전은 오는 22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올스타전 패키지 티켓'에는 교통, 숙박, 올스타전 경기 입장권과 전일 행사 우선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올스타전 패키지 티켓'을 구매한 팬들은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들과 함께 올스타전 하루 전인 21일 오전 11시 서울역에 집합해 포토타임, 레크레이션 게임, 즉석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부산으로 이동한다.

부산역에 도착한 올스타 선수들과 팬들은 준비된 셔틀버스를 타고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진행하는 올스타전 전일 행사인 '토요일 토요일은 농구다(이하 토.토.농) 팬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토.토.농 팬 페스티벌' 1부에는 올스타 선수들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이 준비돼 있다. 2부에는 각 구단에서 선발한 선수들이 참가하는 'KBL 올스타 복면가왕'이 진행된다. 현장에 참가하는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두 명의 선수는 다음날 올스타전에서 펼쳐지는 'KBL 올스타 복면가왕' 결승전에 참가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토.토.농 팬 페스티벌'은 패키지 티켓 구매자들을 포함해 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농구 팬들에게 무료로 개방된다.


일반 티켓 예매 오픈에 앞서 진행 중인 '올스타전 패키지 티켓' 가격은 24만원부터이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KBL 올스타전 패키지 티켓 '올스타와 함께 부산으로' 김선형(왼쪽)과 이승현이 2015~2016시즌 올스타전 팬 페스티벌 행사에서 흥겨운 춤을 추고 있다. [사진= KBL 제공]
AD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