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신임 CS 총괄(Customer Service Director)에 조기호 상무를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조기호 상무는 1992년부터 기아자동차 해외서비스 부서에서 근무하며 유럽, 중남미 주요 국가의 해외 딜러 서비스 지원 업무를 담당했다. 1997년부터는 GM코리아의 에프터세일즈 매니저로 재직하며 정책 수립, 네트워크 구축 및 기술 교육 등 전반적인 서비스 분야에서 캐딜락 브랜드 국내 출범 및 안착에 중추적 역할을 맡았다. 2008년부터 최근까지는 GM코리아 에프터세일즈 부문을 총괄하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신임 조기호 상무는 약 25년간 국내 자동차 업계에 몸담아온 CS 전문가로서 최근 몇 년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고객 서비스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기호 CS 총괄 상무 프로필
2008~2016:GM코리아, 에프터세일즈 부문 총괄 이사
1997~2008:GM코리아, 에프터세일즈 매니저
1992~1997:기아자동차, 서비스 엔지니어 ? 유럽, 중남미 주요 국가 해외 딜러 서비스 지원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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