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프라움 "구스 이불, 속지 말고 사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소프라움 "구스 이불, 속지 말고 사세요"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침구업체 ‘소프라움’이 15일 좋은 구스 이불 고르기 캠페인 ‘구스 이불, 속지 말고 속을 보세요(구스속속)’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스속속’ 캠페인은 시장 규모와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구스 이불을 구매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정보에 대해 소비자들의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소프라움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구스 이불의 유럽 표기 기준(EN)과 한국 표기 기준(KS)의 차이를 비롯해 구스 이불 선택 시 알아야 하는 사항들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구스 이불 고르기와 관련된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소프라움 공식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구스 솜털 90%의 프라우덴 구스카프 오리진(5명)과 굿숄(5명)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2일부터는 소프라움 전국 매장에서 정상 제품 4종(로얄95, 럭스90, 세인트90, 노블90)에 한해 제품의 시험 성적서와 원산지 증명서를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해당 제품의 실제 솜털 함량, 필파워, 원산지 등의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 구매할 수 있다.


소프라움 유광곤 부문장은 “구스 이불은 일반 침구에 비해 고가격대에 속하는 만큼, 정확한 정보와 명확한 기준을 가지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프라움은 프리미엄 구스 침구를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브랜드인 만큼, 업계 리더로서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