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태평양물산의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은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응원하기 위한 '소프라움 혼수 지원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소프라움 네이버 블로그를 이웃추가 하고, 소프라움 커버 중 혼수로 갖고 싶은 제품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1등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소프라움 커버 풀 세트(Q사이즈)를 증정하며, 커버 풀 세트는 이불 베개 매트리스 커버, 패드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2등에게는 선택한 커버 제품 50% 할인권(2명)을, 3등에게는 2만원 상당의 소프라움 구스페더 쿠션 솜(5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18일 발표되며, 개인 블로그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소프라움 페이스북 게시물을 '좋아요'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소프라움은 웨딩 패키지 3종을 최대 68%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소프라움 전 매장에서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유광곤 소프라움 부문장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처음으로 준비하는 혼수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소프라움이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두 사람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