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천대- 셀트리온, 바이오경영학과 학사취득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인천대- 셀트리온, 바이오경영학과 학사취득 협약
AD


인천대학교는 셀트리온과 바이오경영 관련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고등학교나 전문대를 졸업한 셀트리온 직원들은 인천대 바이오경영학과(계약학과) 학사과정에서 교육을 받고 정규 경영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됐다.


인천대 관계자는 "송도지역에서 바이오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는 셀트리온이 인천대가 설치한 바이오경영학과 학사과정의 취지를 공감해 이번 산학협력을 체결하게 됐다"며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바이오경영 전문 인력을 양성하겠다"고 밝혔다.

인천대는 지난 9월 바이오산업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국내 최초로 바이오경영학과를 경영대학 내 설치했다.


송도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인천대는 세계최대 바이오클러스터로 발전하고 있는 지역특성을 살려 바이오산업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서비스 제공에 역점을 두고 있다.


한편 인천대는 셀트리온 외에도 지난 9월 한국바이오협회와 바이오경영학과의 학·석·박사학위 과정에 대한 상호 협력 협약서를 체결한 바 있다.


또 앞으로도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송도에 있는 여타 기업 뿐 아니라 수도권의 바이오산업계에도 바이오경영학과에 직원들이 입학할 수 있도록 문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