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뷰티 신제품. 추운 겨울 위해 다양한 뷰티 업계에서 영롱한 뷰티 신제품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컬렉션부터 한겨울에도 꿀 피부 유지하는 마스크까지 다양한 뷰티 신제품을 살펴보자.
AD
아로마티카에서 외부 유해한 자극으로부터 여성의 민감한 Y 존을 보호하는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를 출시했다.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100% 식물성 천연 성분의 순한 유기농 여성청결제다. 예민한 피부를 자극 없이 세정해주는 데일리 안심케어 제품이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타입 여성 청결제로 여성의 민감하고 예민한 부위를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 주는 민들레 뿌리 추출물, 피부 진정과 보습에 좋은 칼렌듈라, 알로에 베라 잎,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된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의 순한 세정력, 인위적이지 않은 무향이 특징이다. 락틱애씨드를 함유해 약산성인 여성 시크릿존 적정 산도 ph 밸런스를 유지해줘 유익균을 보호해준다.
헉슬리에서 추운 겨울 날씨로 인해 지친 피부 피로를 해소시켜 줄 선인장 스파 루틴 '스크럽 마스크 ; 스위트 테라피', '힐링 마스크 ; 킵 캄', '슬립 마스크 ; 굿 나잇' 3종을 출시했다. '스파루틴'은 사하라 사막에서 얻은 고귀한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한 스크럽 마스크, 힐링 마스크, 슬립 마스크로 라인업 됐다. '스크럽 마스크 ; 스위트 테라피'는 화이트 슈가, 호두 껍질 가루 등 천연 각질 제거 성분이 피부 묵은 각질,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마사지 시 느껴지는 온열감이 피부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힐링 마스크 ; 킵 감'은 선인장을 갈아 넣은 듯한 독자적인 포뮬러가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슬립 마스크 ; 굿 나잇'은 밤 사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줘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젤 타입 제형이 피부에 수분 보습 막을 형성해 다음날까지 촉촉함을 지속 시켜준다.
슈에무라가 팝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2016 홀리데이 컬렉션 '코스믹 블라썸'을 출시했다. '코스믹 블라썸'은 일본의 앤디 워홀로 불리는 무라카미 다카시와 두 번째 협업으로 탄생됐다. 그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카이카이 키키 플라워를 모티브로 활용했다. 크리스마스 밤하늘의 별들을 만개하는 희망의 꽃들로 형상화한 패키지를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코스믹 블라썸'은 안치 폴루션 클렌징 오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 : 부스터, 이번 컬렉션에만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 한정판 아이 & 치크 팔레트, 루즈언리미티드 쉬어 샤인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