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말 선물 고민 고민 하지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기프트 선물. 연말을 맞아 기프트 선물을 생각한다면 주목하자.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에서 연말을 맞이해 소유욕 자극하는 제품을 출시했다. 소장 욕구 부르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연말 선물 고민 고민 하지마 사진제공=버버리
AD

버버리에서 페스티브 시즌을 맞이해 아동, 라이프 스타일 기프팅 제품을 선보였다. 아이들을 위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 카디건, 스웨터, 캐시미어 스카프를 비롯해 홈 기프트로 다양한 향 버버리 향초를 출시했다.


캐시미어 소재 카디건은 4세 미만 여아용으로 독특한 질감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 보온효과를 선사하는 리브 조직 트리밍이다. 4세 남자아이들부터 초등학생까지 착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 클래식한 크루넥 스웨터는 버버리 시그니처 체크 패턴 울 소재 패치가 특징이다. 아동 위한 미니 체크 클래식 캐시미어 스카프는 스코틀랜드 교외에 위치한 200년 역사 직물 공장에서 제작됐다. 향초는 영국 서섹스 지방에서 수공으로 제작된 캔들이다. 고품질 왁스와 향이 고급스러운 조화를 선사한다.


연말 선물 고민 고민 하지마 사진제공=메종 프란시스 커정

메종 프란시스 커정이 2016년 홀리데이 시즌 맞아 새로운 프래그런스 워드로브인 '르 베스띠에 올팍티프 옴므 / 팜므'를 출시했다. '르 베스띠에르 올팍티프'는 남성 위한 옴므, 여성 위한 팜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메종 프란시스 커정이 추구해온 향수 옷장이라는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에디션이다. 그날의 룩에 맞춰 8가지 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출시된 쁘띠 마땅, 그랑 수와, 바카라 루쥬 540이 포함됐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