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SK인포섹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의 SK인포섹 사옥에서 올 한 해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의 성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상생 발전을 다짐하는 '2016년 동반성장 데이(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황성익 SK인포섹 마케팅부문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실질적인 협력과 동반성장을 주요 골자로 한 '17년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대금 조기 결제, 보증보험증권 면제 등 협력사 금융지원 ▲공동 연구개발(R&D) 및 마케팅, 온라인 고충처리센터 등 사업지원 활성화 프로그램 ▲기술, 경영 등 300여개 온라인 강좌에 대한 무상 교육 등이 주요 내용으로 다뤄졌다.
올 한 해 동반성장 협력 우수사례로 지란지교시큐리티와 함께 개발한 이에이피티 인사이트(eAPT insight) 솔루션이 소개됐다.
고필주 지란지교시큐리티 사업총괄 이사는 "해외에 비해 협업이 적었던 국내시장에서 좋은 선례가 됐다"며 "SK인포섹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 더욱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 부문장은 "SK그룹은 '이해관계자의 행복 추구'를 경영철학으로 명문화하고 있다"며 "이해관계자인 협력사와 함께 신뢰를 바탕으로 동반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