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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공영홈쇼핑이 '고추데이 주간' 특별방송으로 국산 고추 30톤을 판매했다.
공영홈쇼핑은 농림축산식품부·농협중앙회와 함께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한 '고추데이 주간' 이벤트를 통해 주문액 기준 고추 30.2톤을 판매했다고 14일 밝혔다. 금액으로는 약 5억2000만원이다.
이번 특별방송은 우리 고추 농가의 판로 지원을 위해 기획했다. 공영홈쇼핑은 고추데이 주간 동안 하루 3차례씩 영양, 청송, 괴산, 안동, 음성 등 12개 지역 고추를 판매했다.
공영홈쇼핑은 지난 해에도 '고추의 날' 8시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해 고추 32.5톤, 금액으로는 약 5억원을 판매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공영홈쇼핑은 우리 농축수산물의 우수성을 적극 알려 소비를 촉진함으로써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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