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고급 옵션 더한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르노삼성, 고급 옵션 더한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총 120만원 상당의 내비게이션과 18인치 알로이 휠을 기본 장착한 준대형 LPG 세단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을 2일 출시했다.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은 기존 흑백 오디오 디스플레이 대신 후방 카메라, DMB, 샤크 안테나, 동영상 재생, 8인치 LCD 터치 스크린 등이 포함된 V7 내비게이션을 기본으로 장착한다. 기존 97만원에 판매되던 V7 내비게이션은 SM7 전용 순정 옵션이며 프리미엄 컬렉션 구입 고객에 대해서는 장착비 또한 무료다.


타이어도 기존 17인치 알로이 휠 대신 24만원 가량 비용이 상승하는 18인치 다이내믹 알로이 휠(225/45R 18타이어)을 기본 장착함으로써 실내는 물론 외관도 품격 높은 면모를 갖췄다.


르노삼성 측은 추가로 기본 장착한 고급 옵션이 총 120만원 이상의 비용가치를 지니고 있지만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가격 인상 없이 기존 출시된 SM7 LPe 가격(2560만원)을 그대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 고급 옵션 더한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 출시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