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일스틸러] 윤아, 팔색조 매력 뿜는 스타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9초

[스타일스틸러] 윤아, 팔색조 매력 뿜는 스타일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소녀시대 멤버로 미모 센터를 담당하고 있는 윤아. 청순한 외모와 극세사 몸매로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녀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도 인정받아 배우로써도 자리매김했다. 얼굴이면 얼굴, 연기면 연기, 패션 감각까지 뭐 하나 못하는 게 없는 그녀에 스타일을 살펴보자.


◆ 데일리 룩으로 부츠 컷 데님

[스타일스틸러] 윤아, 팔색조 매력 뿜는 스타일

몇 년 전만 해도 스키니 팬츠가 판을 치던 시대는 갔다. 최근 다양한 스타일 데님 팬츠 중 다시 돌아온 부츠 컷 팬츠.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부츠 컷 팬츠를 착용해 멋스럽게 연출한 윤아 스타일을 살펴보자.


지난 9월 14일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윤아. 그녀는 편안함 돋보이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그레이 컬러 스웨트 셔츠에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부츠컷 데님을 착용했다.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미니 백팩,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크한 느낌을 더했다.

소녀시대 윤아는 세련된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재킷에 실키 한 블라우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부츠 컷 데님으로 여리여리한 몸매를 부각 시켰다.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하고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내추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미가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 다양성 존재하는 미니 블랙 원피스


[스타일스틸러] 윤아, 팔색조 매력 뿜는 스타일

어떤 디자인을 선택하냐에 따라 여성스럽게 때론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블랙 미니 원피스. 다양한 블랙 미니 원피스로 슬림한 몸매를 뽐낸 윤아 스타일을 파헤쳐 보자.


오버사이즈 핏의 청재킷에 심플한 블랙 미니 원피스를 착용해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한 윤아. 소매를 롤업하고 몸에 슬림하게 밀착되는 원피스로 여성미를 더했다. 여기에 카키 빛이 도는 가방을 들어 가을 분위기를 자아냈다. 블랙 컬러 앵클 삭스와 스니커즈를 착용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통일감을 줬다.


영화 '비밀은 없다' VIP 시사회에 참석한 윤아. 이날 윤아는 프릴 장식이 가미된 블랙 미니 원피스를 착용해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줬다. 여기에 워커, 독특한 디자인에 미니 백을 들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 쪽으로 넘긴 헤어스타일은 여성미를 더했다.


◆ 여성미 넘치는 원피스


[스타일스틸러] 윤아, 팔색조 매력 뿜는 스타일

윤아는 극세사 무보정 다리 뽐내며 여성미 넘치는 원피스 스타일을 즐긴다. 패셔너블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여성미 넘치는 강렬한 컬러 원피스를 선택하기도 한다. 여성미 넘치는 윤아에 원피스 스타일링을 알아보자.


윤아는 핑크 컬러가 도는 투 버튼 원피스에 이너웨어로 화이트 컬러 폴라티를 매치했다. 여기에 베레모를 착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 줬다. 핑크 메이크업은 화사함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독특한 디자인에 미니 맥을 들어 감각적인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드라마 '더 K2'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윤아. 이날 윤아는 강렬한 다홍색 원피스를 착용했다. 프릴 장식 디테일이 가미된 원피스는 여성미를 배가 시켰다. 여기에 스웨이드 소재 워커를 신어 가을 느낌을 살렸다. 화려한 귀걸이를 착용해 여성미를 더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