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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마트는 전국 17개 점포에 자체 의류 브랜드인 데이즈 협업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 데이즈는 이탈리아 남성복 브랜드인 ‘라르디니’와 협업해 셔츠부터 재킷, 바지, 코트까지 완성도 높은 남성용 프리미엄 비즈니스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디자이너 홍승완의 트래디셔널 클래식을 바탕으로 한 실용적인 컨템포러리 여성 라인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DAIZ라르디니 옥스포드셔츠 4만9900원, DAIZ라르디니 글렌체크더블코트는 29만9000원이며 DAIZ홍승완 루즈셔츠ㆍDAIZ홍승완 울코트는 각 4만9900원, 19만9000원에 판매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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