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점별 도서 바자회ㆍ골프 장타대회ㆍ사은품 증정 이벤트 풍성
AK멤버스 카드로 구매 시 가격ㆍ브랜드별 5~10% 상품권 증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AK플라자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29일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기간동안 전 상품군을 기본 10~30% 세일하고, 브랜드별 일부 상품은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일부 노세일 브랜드의 경우 금액할인, 사은품 증정,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동안 각 점별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대형 할인행사는 품목에 따라 최고 70%까지 할인폭이 올라간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첫 주말에는 전 점에서 교보문고와 협업을 통한 도서 이벤트, 상품권 증정, 사은품 행사, 대형 기획행사 등이 펼쳐진다.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평택점은 다음달 2일까지 교보문고와 함께하는 이색 도서 체험전을, 분당점과 원주점은 다음달 6일까지 도서 바자회를 진행한다. 도서 바자회에서는 ‘우수도서 특가전’을 통해 유아도서 브랜드, 어린이 영어 도서 등을 10~70%까지 할인 판매하고, 중고도서는 최고 90%까지 할인한다. AK멤버스카드로 브랜드 통합 1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교보문고 콜라보 북램프를 증정한다.
개천절로 이어지는 주말연휴 다음달 3일까지는 전 점에서 AK멤버스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의 상품권을, AK신한카드와 KB카드로 가전 및 가구 브랜드 상품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해외명품 특집전’을 통해 해외명품 핸드백, 액세서리, 시계 등을 20~40%까지 할인 판매하고, ‘아웃도어 특집전’을 통해 밀레와 컬럼비아 가을 재킷을 30~70%, 코오롱스포츠 티셔츠와 소형배낭을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4층 남성의류 본매장과 이벤트홀에서 남성의류 MD가 제안하는 2016년 가을 트렌디룩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커스텀멜로우, ANDZ, T.I 포맨, LBM 등의 재킷, 슈즈, 팬츠, 스웨터를 9만~20만원대에 판매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향수, 면도기 등 그루밍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분당점은 5층 이벤트홀에서 ‘프리미엄 골프 대전’을 열고, 쉐르보, 캘러웨이, MU스포츠, 울시, 잭니클라우스 등의 골프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을 기념해 10월3일까지 4층 시타실에서 ‘AK 장타대회’를 통해 최장타 고객에게 캘러웨이 ‘빅 버사 베타’ 드라이버를 증정한다.
평택점은 ‘가을 슈즈&핸드백 대전’을 통해 탠디, 소다, 미소페, 루이까또즈, 러브캣 등의 슈즈와 핸드백을 30~60%까지 할인 판매하고, 원주점은 ‘침구 할인 대전’을 통해 헤이마, 파라디스, 로프티 등의 사계절 침구 한정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