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 협동조합협의회 회장 추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 협동조합협의회 회장 추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수협중앙회에서 열린 2016년 한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단 4차 회의를 마친 뒤 (왼쪽부터)김병원 농협중앙회장, 문철상 신협중앙회장,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박인자 아이쿱소비자활동연합회장, 김임권 수협중앙회장,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새마을금고중앙회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한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 자리에 올랐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신종백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수협중앙회에서 열린 2016년 한국협동조합협의회 회장단 4차 회의에서 한국협동조합협의회 신임 회장으로 추대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협동조합협의회는 새마을금고, 농협, 수협, 신협, 산림조합, 아이쿱소비자활동연합회 등 6개 기관을 회원으로 두고 있다.

이날 회장단 회의에서는 6개 회원사의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는 교육실시 계획안도 논의했다. 협의회는 신생협동조합의 수요를 고려해 사업 활성화와 판로확대를 위해 각 기관의 우수한 교수진과 경험이 풍부한 임직원 등을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