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샐러리맨을 위한 '가을愛 딜리버리'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쌍용자동차가 지난해 '삼바 딜리버리'에 이어 올해는 간식 딜리버리 시즌2인 '가을愛 딜리버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쌍용차, 샐러리맨을 위한 '가을愛 딜리버리' 실시 쌍용자동차의 간식 딜리버리 이벤트인 '가을愛 딜리버리'
AD

직장인들을 위한 간식 딜리버리 프로젝트 '가을애(愛) 딜리버리'의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라인을 통해 근무지, 팀명, 동료 인원 등 신청사연을 작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5차에 걸쳐 쌍용차 오토매니저가 당첨자의 근무지에 간식을 들고 직접 방문한다.

특히 이번 시즌2에서는 오토매니저와 함께 서비스매니저가 함께 방문해 신청자와 동료들의 차량을 대상으로 오일류 점검과 실내 살균소독을 비롯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승센터 서비스도도 오픈했다. 홈페이지의 시승신청 메뉴에 신규 개설된 온라인 시승센터에서 원하는 차종과 지역, 일정을 입력하면 담당 오토매니저가 배정돼 시승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쌍용차는 2017 코란도 투리스모와 티볼리&티볼리 에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가을애(愛)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불금데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구성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