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환절기, 건강이 우선] 덴마크 수입 완제품…식약처 인증 여성건강 개선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유한양행 / 엘레나


[환절기, 건강이 우선] 덴마크 수입 완제품…식약처 인증 여성건강 개선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한양행은 유산균 증식을 통한 여성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엘레나'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한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의 수입 완제품이다.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실제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건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내 균종의 정상적 회복을 도와 질염 현상을 개선하고 재발률을 감소시키는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엘레나에 함유된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 시 소화기관을 통과한 후 항문에서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기능한다. 인체에서 분리된 상호보완적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만들어 프로바이오틱스의 보존 및 흡습 방지를 위해 특허용기를 이용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하루에 한 번, 한 캡슐만 섭취하는 간편함으로 사용 편의를 더해 가사와 육아로 바쁜 주부들은 물론 현대여성에게 안성맞춤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엘레나를 꾸준히 섭취하면 대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질 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질 내 환경까지 건강하게 개선해준다"며 "유해균을 못살게 하는 유익균을 반대로 증식시켜 예방뿐만 아니라 재발 또한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어 사회활동과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 여성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