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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시니어 고객 대상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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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시니어 고객 대상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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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9월초 시니어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지원하는 건강관리 프로그램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건강 생활습관 유지, 질병예방, 치료지원, 병원예약 등 의료편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주 혜택은 ▲전문의료진 건강상담 ▲건강정보 제공 ▲건강검진 우대예약 ▲병원 예약대행 ▲의료진 소개 ▲심리상담 ▲상조·요양 서비스 등이다. 만 55세 이상 우수고객이 대상이며, KB고객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헬스케어 전문업체인 녹십자헬스케어와의 제휴를 통해 마련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리 사회가 유례없는 속도로 고령화 되고 있는 만큼 고객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시니어 대상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고령사회에서 금융의 역할을 찾아 나가겠다"고 밝혔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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