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족 등에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말 9월8일까지 이벤트 응모
총 100명에 SKY 아임백 증정…컬투의 생생한 영상 메시지도 전달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팬택은 'SKY 아임백(IM-100)'의 업그레이드 된 '웰컴보이스' 기능을 소비자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아임백 경품 100대를 제공하는 '컬투의아임백쇼' 이벤트를 9월9일까지 실시한다.
웰컴보이스는 외출 후 집으로 돌아와 스톤(STONE) 근처에 오면 고객이 설정한 음성으로 반겨주는 기능이다. 음성 설정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성 이외에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사운드(음악이나 녹음파일)를 추가해서 설정할 수 있다.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사용자가 외롭지 않도록 환한 빛과 더불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의 목소리가 함께 반겨주는 감성적인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기능이다.
컬투의아임백쇼 이벤트 응모는 다음달 8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친구 또는 가족 등 지인 혹은 나 자신에게 평소에 들려주고 싶었던 말과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100명의 당첨자 발표는 9월9일 이벤트 사이트에서 보이는 라디오 '컬투의아임백쇼'라이브 생방송에서 컬투의 사연 소개와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컬투의아임백쇼 이후 SKY 아임백 경품과 더불어 컬투만의 재치 있는멘트가 담긴 영상메시지가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택 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전무는 "이번 컬투의아임백쇼 이벤트는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의 외로움을 아임백의 '웰컴보이스' 기능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위로할 수 있는 즐거움과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