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그룹 엑소의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3월30일 공개된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1년5개월 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엑소의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중독(Overdose)'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으르렁(Growl)'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다.
'콜 미 베이비'는 공개됨과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엑소 사상 최다 기록인 18회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더불어 '2015년 상반기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에 오르는 등 글로벌 대세그룹다운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엑소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몬스터(Monster)'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약 2개월여 만에 조회수 5083만2946을 기록(25일 오전 9시 기준)하며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다. 곧이어 엑소의 네 번째 1억 뷰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보여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소는 지난 18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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